Baron Hair salon - 대구바론헤어살롱


몇일전 새벽에 비가 와서 날씨가 아주 대프리카 스럽지 않게 시원하네요

불토인데 일마치고 치맥이 땡겨서 고객님께서 추천해준 치맥 전문점 치맥킹에 가봤습니다.

대구 수성구 신천시장 치맥킹 수성점인데

대구은행 본점에서 수성네거리 좌회전해서 수성태영 데시앙 아파트로 가는 길 바로 우측에 있어요..


위치는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바로 입구로 들어가니 테이블 그리고 혼닭 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bar도 있네여..

창가자리에 앉고 메뉴표를 봅니다.


쏘핫킹이랑 간장치킨 반반을 주문하고 맥주랑 콜라도 같이 주문,,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둘러보다가 최후의 만찬에 그림에 닭이 ㅋㅋㅋㅋ

아주 위트있는 사진이네요.. 





불토라 사람들이 만석,, 

왼쪽편으로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



 tv 모니터에서는 치맥킹 홍보 영상이 나오네요..

대구 살지만 치맥킹 처음 들어봐서 생소한데

모르시는분들은 보면 브랜드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알겠더라구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도 하구요..



깔끔한 셋팅!




메뉴 사진인데 잘 안보이네요..



드뎌 기다리던 치킨이 나옴 주말이라 바쁜가봐여 한참 기다림 ㅋㅋ

핫킹이랑 간장치킨 반반이에요

핫킹은 매콤한 치킨이라고 보면 되요,, 사실 맵진않아요..

식감은 진짜 먹음직 스러운데,,,

생각보다 달아서 금방 질리는 느낌이,,

그래도 치킨은 맛남 금방 뚝딱

다음에는 기본 크리스피 치킨으로 먹어봐야 겠네요..



대구 신천시장 맛집중에서 고깃집은 많은데

 치킨집이 많이 없어서 이번에 새로 생긴

치맥킹 수정점 아주 핫한거 같네요.. 핫킹치킨처럼 ㅋㅋ



샐러드도 요렇게 셋팅해주시고,,




이건 뭔지 잘 모르겠는데 바삭아삭 입에 넣으면 그냥 녹는듯,, 맛나요..




역시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무 

아삭 아삭 맛있어요..



다 먹고 화장실 갔는데 깜놀,, 화장실 에어컨에 위생상태 백점에 99점,,

사실 음식점은 화장실 상태가 썩 좋진않은데 여긴 치킨 전문점인데도 불구하고 

에어컨이...  최근에 가본 화장실중에서 제일 맘에 듬 ㅋㅋ

냄새도 향긋 


가까우니 일마치고 종종 들러서 치맥한잔 해야겠네요.

다음에는 크리스피 먹을게요


대구 수성구 신천시장 치킨 가시는 길에 테이크아웃도 되고 주문도 되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