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n Hair salon - 대구바론헤어살롱

대구 바론헤어살롱 김찬연입니다.

대구토니앤가이, 펠리아대구점, 이경민포레 대구점을 거쳐

바론헤어살롱을 오픈하였습니다.

오픈한지 벌써 3주째 접어들고있는 대구 현대백화점 뒷편에 위치하고 있는 바론헤어살롱 입니다.

저의 첫 오픈 샵이라서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 와 주셔서 감사한데 거기다가 오픈 선물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삼덕동 커피 #사운즈커피 거기다가 #스타벅스 카드까지

 

 

사운즈커피 종이컵이 뭔가 심플하면서도 이쁘네요~

대구 마카롱 맛집 니니베이커리 마카롱도 맛있었어요~

 

 

스타벅스 카드에 무려 어마어마한 금액이 충전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고객님께서 샵 운영하다가 마음이 쓰라릴때 마다 쓰디쓴 아메리카노 한잔 하라면서 주신 카드에요 ㅎㅎㅎ

 

 

대구현대백화점 매그놀리아에서 달달하고 맛난 컵케잌~

저녁에 너무 배고파서 하나먼저 먹었어요~

 

 

그리고 축하의 돈다발까지 와우~ 저게 다 얼마죠.. 무려 40 만원 감동의 눈물이 왈칵 쏟아지네요

꽃집에 의뢰한게 아니고 고객님께서 직접 만드셔서 더 무한 감동이네요~

'찬연 선생님 걸어가는 길에는 꽃 향기가 가득하길요 언제나요 언제나요' 

쪽지가 너무 마음속 깊이 각인이 되네요~~ 정말 감사 합니다~~~

 

 

대구 바론헤어살롱 찾아와 주신 고객님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항상 최선을 다해서 언제나 이쁜 헤어 스타일 만들어 드릴게요^^

 

대구 바론헤어살롱은 1:1 예약우선제이며

053-254-5558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는 월요일 휴무구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바론헤어살롱 ' 검색하셔서 친추하시고 상담문의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