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n Hair salon - 대구바론헤어살롱

안녕하세요 

대구 바론헤어살롱 입니다.

집이랑 가까운 대구 칠성꽃시장 지나가다가 

다육이랑, 미니선인장, 금전수, 몬스테라, 망고튤립 구매했어요

 

항상 갈때마다 차들로 북적북적 코로나로 인해 조용할 줄 알았는데

여전히 칠성꽃시장은 바쁘네요,, 주차가 대구 현대백화점에 하는것보다 더 힘들어요

 

1층에는 관엽식물위주고, 2층은 꽃 위주에요

둘러보다가 밖에 나와있는 한빛 가까운 칠성꽃시장 지나가다가 

 

다육이랑, 미니선인장, 금전수, 몬스테라, 망고튤립 구매했어요

 

 

 

항상 갈때마다 차들로 북적북적 코로나로 인해 조용할 줄 알았는데

 

여전히 칠성꽃시장은 바쁘네요,, 주차가 대구 현대백화점에 하는것보다 더 힘들어요

 

 

 

1층에는 관엽식물위주고, 2층은 꽃 위주에요

2층에서 망고튤립을 사고 1층에서 몬스테라 구매

둘러보다가 밖에 나와있는 한빛 화훼 직매장에서

다육이랑 미니선인장, 금전수를 샀어요.

 

그리고 화분은 광장토기라고 엄청 화분 많은곳이 있어요 저도 인터넷 검색해보고 가봤어요

 

다육이랑 미니 선인장 너무 앙증맞죠? ㅎㅎ

 

 

그리고 칠성꽃시장 주위에 있는 광장토기에서 미니 화분도 구매했어요~

 

 

화분에 옮겨 심었습니다 물도 팍팍 주고요~

 

 

한빛 화훼 직매장에서 구매한 금전수 with 다이소 화분

흰색 자갈은 광장토기에서 구매했어요

 

 

조금 더 크면 수경재배 할 몬스테라 

몬스테라는 크면 클수록 잎에 구멍이 난데요 찢어진거 인줄 알고 구매 안할뻔 ㅎㅎ

 

 

매장을 밝고 화사하게 만드는건 역시 꽃인가 봐요

칠성꽃시장 몇 번 방문후에 어렵게 구한 망고 튤립~

 

주황색 망고튤립이랑 해리하스에서 구매한 액자랑 잘 어울리네요

 

매장에 밝아지니 코로나로 인해 꿀꿀했던 기분도 업되는거 같네요

 

코로나19로 모두 힘들텐데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 힘내세요!!

 

커트하시고 다녀 가신 고객님이 직접 보내준 사진이에요~ 

엄청 마음에 든다고 커트후에 셀카를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 매력적인 허쉬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