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n Hair salon - 대구바론헤어살롱

안녕하세요 토니앤가이 대구점 헤어 디자이너 찬연 입니다 ^0^


런던 바더링 코스 연수중에 틈틈이 런던  구석구석 돌아다녔습니다. 


첫 수업 마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발걸음이 향한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런던아이 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영화에도 자주 등장하죠 ㅎㅎ



그리고 



 빅벤이죠...


실제로 보니 우와 감탄사가 절로... 사람들도 많고.. 웅장한 모습에 진짜 입이 떡하니 벌어지지 않을수가 없었어요.. 


앗 시간이 나오네요 맞습니다 영국 런던은 한국보다 9시간이 느리답니다.. 





런던아이랑 빅벤사이로 템즈강이 잔잔하게 흐르는군요 ㅎㅎ





저 멀리 럭셔리하게 보이는 다리는 타워브릿지 입니다... 배들이 지나갈때마다 가운데 다리가 열리죠..

 

확실히 타워브릿지는 밤에 봐야 멋지네요.. 낮엔 조금 그렇습니다. 


런던아이에서 타워브릿지로 가는 길에 런던 브릿지도 있고 런던 시청도 있어요.  템즈강 옆을 따라 걸으면 


시간이 꽤 걸리니 버스를 추천합니다.  





신이나서 셀카를 ㅋㅋㅋ 



다음편은 런던 마켓 투어입니다.



#토니앤가이 대구점 #대구현대백화점 토니앤가이 #토니앤가이현우 #대구미용실 #디자이너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