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n Hair salon - 대구바론헤어살롱

대구 맛집, 대구 레스토랑, 교동 셀리우 Ce Lieu, 대구현대백화점, 토니앤가이찬연


안녕하세요^^ 토니앤가이 찬연입니다.

얼마전에 들른 대구 맛집 한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대구 중구 교동에 위치한 다이닝 레스토랑 셀리우 (Celieu) 입니다.





쉐프님의 정성어린 음식이 코스로 나오는 곳이에요.




예약을 하고 가서 도착하자마자 기다리지 않았고

밤9시쯤이라서 어두운 조명아래 셋팅된 테이블.



창가라서 더욱 분위기가 좋았어요^^


셀리우 메뉴 코스 a, b 

저는 a랑 b 코스 주문을 했습니다. 술은 안하기에 음료는 셀리우만의 특별히 만든 에이드 선택.



음식 나오기전 쉐프님 소개한 글도 있구요

해군중위 전역하시다니 같은 해군전역자 였네요

첫번째 코스요리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매니져님께서 전문적으로 요리에 대해 설명해 주셨어요


대구 맛집, 대구 레스토랑, 교동 셀리우 celieu  후기




맛과 정성이 사진으로 담아내는게 불가능하네요 ㅎㅎ



셀리우만의 특별한 에이드


메인요리 나오기전 포크랑 나이프

엄청 튼튼해보이는 나이프!

한우 찹 스테이크 


평소에 스테이크를 자주 먹진않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미디움레어로 육즙이 살아있는게 보이죠.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디저트

솔직히 좀 놀란점은 아메리카노가 너무너무 맛있다는 겁니다 커피를 좋아하기에 최근에 마셨던 커피중에 단연 탑! 진짜 맛있어요.


쉐프님이 특별히 주신 서비스 미리 예약할때 말하니까 센스껏 감동했습니다.​




대구 맛집 교동 셀리우 celieu

대구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코스 전문점.
음식 나올때마다 서빙해 주시는 분들이
요리에대한 설명도 해주셔서 정말 친절하셨어요..

요리에 대한 전체적인 조화도 좋았고 맛은 당연  좋았습니다.



대구미용실 대구현대백화점 토니앤가이 찬연 대구 맛집 대구 교동 셀리우 celieu 후기